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공식입장]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취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확산 우려 여파

  • 정다훈 기자
  • 2020-02-14 08:33:55
  • 가요
매 공연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온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에 대한 전 국민적 우려와 확산 방지 및 관객 보호 차원에서 콘서트를 취소했다.

앞서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지난 8일 부천과 9일 광주 지역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공연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우려해 취소했다. 이어 오는 15일 진주와 3월 7일 창원, 3월 21일 서울 앙코르 콘서트까지 전격 취소를 결정했다.

[공식입장]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취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확산 우려 여파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측은 물론, 송가인을 비롯한 모든 아티
스트들은 “각 지역 모두 매진임에도 불구하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추가적인 피해 확산을 방지함과 동시에 관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취소를 결정했다”며 “기대해주신 관객들을 위해 오는 5월 이후 일정을 조율해 최대한 다시 관객들을 찾아뵙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측은 공연장 내 바이러스 방역 및 열화상 카메라 설치, 일회용 마스크 제공 및 손 소독제 비치 등 바이러스 예방책을 마련해 관객들의 안전을 우선시 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각 지역 매진 행렬을 이어온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측은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상황을 계속 지켜보며 5월 이후로 공연 일정을 연기해 조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