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핫펠트(HA:TFELT), 정규 1집 1719권 한정판 스토리북 발간

  • 정다훈 기자
  • 2020-04-13 11:49:45
  • 가요
핫펠트(HA:TFELT, 예은)이 정규 1집과 함께 한정판 스토리북을 발간한다.

13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핫펠트가 첫 번째 정규앨범 ‘1719’ 발매와 함께 1719권의 한정판 스토리북을 발간한다. 해당 책의 예약 및 판매 일정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핫펠트(HA:TFELT), 정규 1집 1719권 한정판 스토리북 발간

이번 스토리북(부제: 잠겨 있던 시간들에 대하여)는 각 챕터와 앨범 트랙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으며, 각 이야기에 어울리는 일러스트와 아티스트의 손글씨, 낙서, 명언 등을 함께 삽입해 곡에 대한 생생함을 담아냈다. ‘1719’의 전곡을 수록한 CD도 함께 포함한다. 특히 앨범명 ‘1719’에 맞춰 1719권만을 한정 판매해 특별함을 더했다.


핫펠트는 자전적 이야기를 통해 앨범을 작업하는 만큼, 보다 진솔하게 대중에게 다가가고자 가족, 사랑, 이별 등 그동안 구체적으로 들려주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스토리북의 각 챕터 속에 가감 없이 담아내며 인간 박예은으로 겪었던 ‘잠겨있던 시간들’에 대해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최근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1719’의 스토리북 속 삽화를 세 차례에 걸쳐 공개, 강렬함이 돋보이는 일러스트로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해당 일러스트는 핫펠트가 선후천적으로 갖고 있다고 생각하는 컬러들을 키(Key)로 설정해 스토리북의 각 챕터마다 통일감을 부여하는 역할을 할 계획이다.

정규 1집 ‘1719’는 핫펠트가 지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겪었던 일들을 담아낸 앨범으로, 전작들에 이어 다시 한번 자전적 이야기를 녹여내 그만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일 전망으로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