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故이선균 소속사 "비통하고 참담한 심정…장례 조용히 치를 예정" [공식]

  • 현혜선 기자
  • 2023-12-27 13:15:57
  • TV·방송

이선균

故이선균 소속사 '비통하고 참담한 심정…장례 조용히 치를 예정' [공식]
이선균 / 사진=김규빈 기자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가 배우 이선균 사망 관련 입장을 밝혔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입장을 통해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 이선균이 이날 세상을 떠났다"며 "비통하고 참담한 심정을 가눌 길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부디 고인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이 억울하지 않도록 억측이나 추측에 의한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토대로 한 악의적인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고인의 장례는 유가족 및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소삭사는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추모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선균은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에 세워진 차량 내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과 소방당국은 의식이 없는 40대 남성을 발견했고, 경찰은 해당 남성이 이선균이 맞다고 확인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