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4월인데 30도"…이른 더위에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수요 '쑥'

  • 김남명 기자
  • 2024-04-18 09:54:54
  • 생활

공기청정기, 한국전력, 서비스, 구매, 상품, 선풍기, 클리닝, 행사, 상품권, 지난해, 최대, 모바일, 하이마트, 롯데, 에어컨, 서큘레이터, 특가, 캐시백, 혜택, 냉방, 가전, 롯데하이마트

'4월인데 30도'…이른 더위에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수요 '쑥'
사진 제공=롯데하이마트

때이른 더위가 이어지면서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 가전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071840)는 이런 수요에 발맞춰 이달 말까지 에어컨 특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18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에어컨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50% 늘었다. 선풍기와 서큘레이터 매출도 각각 2배, 2.5배씩 뛰었다.


이에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에어컨 특가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먼저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청정 투인원(2in1)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 원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에어컨과 클리닝 서비스 또는 공기청정기 동시 구매 행사 상품에 대해서도 최대 12만 9000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오는 28일까지는 LG전자 휘센 타워1 에어컨 등 투인원·스탠드형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80만 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너지효율 1등급 에어컨을 구매하는 소상공인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한국전력공사의 ‘소상공인 고효율 기기 지원사업’에 따라 구매 금액의 40%를 최대 160만 원까지 환급해주는 것 외에 별도로 3% 상품 할인을 해준다.


김태영 롯데하이마트 가전1팀장은 “최근 부쩍 늘어난 에어컨 수요를 고려해 신상품 및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클리닝 서비스 등 연계 서비스 할인 혜택도 있어 고객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