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증권  >  증권기획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연다

7월 1일부터 두 달간 개최
총 상금 2000만 원 규모

  • 이정훈 기자
  • 2024-06-28 09:16:12
  • 증권기획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상금, 대회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연다

유진투자증권(001200) 자회사 유진투자선물이 해외선물 실전투자대회 ‘커뮤니티 리그 시즌 11’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총상금 2000만 원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수익률 대회와 승점 대회 두 가지 방식으로 운영되며, 참가자들은 중복 수상도 가능하다. 수익률 대회에서는 투자자 개인 수익률을 기준으로 상위 성적을 낸 참가자를 선정한다. 매달 한 번씩 총 2회에 걸쳐 시상이 진행되며 회차별 총상금은 500만 원이다. 승점 대회에서는 수익 일수, 수익 거래 건수, 거래 일수 등 항목별로 점수를 부여한 뒤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참가자를 뽑는다. 2개월 동안 주별 8회, 월별 2회 등 총 10회에 걸쳐 시상이 이뤄진다.


참가자들은 유진투자선물이 운영하는 해외선물 소셜트레이딩 플랫폼 ‘트레이딩 커뮤니티'에 가입만 하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대회에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다.


실전투자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영재 유진투자선물 리테일영업팀장은 “트레이딩 커뮤니티 기반의 실전투자대회가 참가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열한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만큼 이번 시즌에도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여 해외선물 투자에 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어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