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명문대 출신 튜터 1:1 밀착관리 지원하는 '프레시티지온 튜터링' 런칭

해외 명문대 진학을 위한 체계적이고 폭넓은 개인 맞춤형 교육 서비스 제공

  • 김동호 기자
  • 2025-01-14 09:00:01
  • 사회이슈
명문대 출신 튜터 1:1 밀착관리 지원하는 '프레시티지온 튜터링' 런칭

미국 ‘프레스티지 인스티튜트(Prestige Institute)’는 2015년 뉴저지와 뉴욕에 설립된 SAT 및 ACT 대비 전문 교육 기관으로 명문대 입시 준비와 학습 컨텐츠 및 에듀테크를 연구하고 있다. ‘프레스티지온 튜터링(Prestige on Tutoring)’은 프레스티지 인스티튜트의 미국 현지 교육 노하우 그대로를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미국 현지는 물론, 한국을 중심으로 전세계 글로벌 학생들을 위한 1:1 맞춤 프리미엄 튜터링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프레스티지온 튜터링은 개인 맞춤형 학습 설계와 교육, 학습 피드백 및 밀착관리에 집중하여 높은 경쟁률의 해외 명문대학 입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미국의 대학 수능고사인 SAT, 교내 학과목, AP(Advanced Placement), 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과정 등이 있다.

학생마다 전담 매니저가 배정되어 학습 현황 관리와 정기적인 피드백, 학부모 상담까지 포함된 개인 맞춤형 케어를 제공해 학생들을 독려하고 더욱 자율적으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학생들은 수업 전 예습, 수업 후 학습 피드백과 과제를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정기적인 단원 평가와 학습 리포트도 제공되어, 학습 현황을 분석하고 보완 사항을 파악하여 향후 학습 방향을 제안하는 등 체계적인 관리로 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학습을 촉진한다.

수업은 명문대 출신의 튜터와 체계적인 교수운영팀의 관리 아래 높은 품질을 일관되게 유지한다. 매 수업 후에는 학생과 튜터 간의 양방향 학습 평가를 통해 수업 만족도를 높이고, 튜터가 작성한 코멘트를 통해 학생들 스스로 수업을 리뷰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대입 컨설팅이 필요한 경우에는 '프레스티지 컨설팅(Prestige Consulting)'과의 연계를 통해 전문적인 입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프레스티지 컨설팅은 미국 명문대 입시 전문 컨설팅 기관으로, 학생들이 보다 원활하게 입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레스티지온 튜터링은 온라인 프로그램 런칭 기념으로 상담만 받아도 미국 입시 컨설턴트가 인정한 TOP 5 Digital SAT 모의 테스트 응시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널 ‘프레스티지온 튜터링’을 추가하고 1:1 상담 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레스티지온 튜터링은 학생 개개인의 맞춤형 교육을 통해 해외 명문대학 입시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학생들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