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LM, 카니발 하이리무진 새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 김동호 기자
  • 2025-03-27 14:40:01
  • 사회이슈
LM, 카니발 하이리무진 새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고급 리무진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 온 주식회사 엘앰(이하 ‘LM’)이 신제품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새롭게 선보이고, 4월 한정으로 새봄맞이 스페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들이와 계절 분위기를 고려한 실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공간 연출과 이동 중 업무 활용성을 동시에 고려한 모델이다. 전면 모니터 리프팅이 가능한 풀파티션 기능이 탑재되어 운전석과 후석을 완전히 분리할 수 있어, VIP 의전용 차량으로서의 활용도도 높다.

또한 매립형 전동 테이블은 필요할 때만 전개되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노트북 작업이나 화상회의 등 이동 중 업무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32인치 대형 스마트 모니터와 블루투스·Wi-Fi 연동 기능 등 업무용은 물론 엔터테인먼트 기능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인테리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 옵션과 마감재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에는 벚꽃, 새싹 등 봄을 연상시키는 ‘핑크’ 및 ‘그린’ 테마 인테리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LM은 이에 맞춰, 4월 20일까지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새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봄나들이 지원금이 추가로 할인 적용되며, 핑크·그린 테마 인테리어를 선택할 경우 추가 100만 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실내 분위기를 계절에 맞게 연출하고 싶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LM, 카니발 하이리무진 새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시트 구성은 4인승, 6인승, 7인승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4인승 모델은 넓은 공간과 고급 리클라이닝 시트로 구성돼 의전용 차량을 찾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각 시트에는 최고급 가죽 소재와 마사지 기능이 적용되어 장거리 이동 중 피로도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기아자동차에서 제공하는 일반 카니발 하이브리드 모델의 출고 지연 이슈가 이어지면서, 빠른 출고를 원하는 고객들이 LM으로 몰리고 있다. LM은 사전 제작된 차량을 전시장에 비치해 두고 있어 실물 확인 후 빠르게 계약 및 출고가 가능하다.

LM은 파주 본사와 강남 전시장을 통해 차량 상담부터 출고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엔진 및 구동 부품은 기아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가능하다. 차량 내부 개조 및 맞춤형 인테리어 기능에 대해서는 LM이 직접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

이 외에도 LM은 2024년형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델에 대한 별도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며, 다양한 승차 옵션과 고급 사양 선택지를 통해 고객 맞춤형 차량 제공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