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산업  >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수면보조제 ‘멜라마인드’ 출시

피스타치오 추출 멜라토닌 2mg 함유
17종 유산균 및 11종 부원료 배합

  • 박지수 기자
  • 2025-06-18 09:57:30

JW중외제약, 멜라마인드, 수면보조제

JW중외제약, 식물성 멜라토닌 수면보조제 ‘멜라마인드’ 출시
멜라마인드. 사진 제공=JW중외제약

JW중외제약(001060)이 수면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멜라마인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100% 식물성 멜라토닌 2mg을 함유한 복합 설계 수면보조제로 수면의 질 향상과 생체리듬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멜라토닌은 인체에서 자연 분비되는 수면 유도 호르몬으로 노화나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분비량이 줄어들 경우 불면이나 수면 질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 멜라마인드에는 미국산 프리미엄 피스타치오에서 추출한 식물성 멜라토닌이 사용됐다.


수면과 밀접한 장내 환경 개선을 위해 17종의 프리미엄 유산균(락토바실러스·비피도박테리움 등)도 함께 배합됐다. 여기에 멜라토닌 생합성을 돕는 트립토판과 엽산 등 6종의 보조 성분, 긴장을 완화하는 데 알려진 타트체리, 캐모마일 등 11종의 부원료도 포함됐다.


복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정제는 1알 450mg의 소형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PTP(Press Through Package) 개별 포장 방식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로 인한 수면 고민을 덜기 위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며 “식물성 원료 기반의 멜라토닌과 복합 설계를 통해 건강한 수면 루틴 형성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