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더 시에나, 중부CC→서울CC 리부트… 프리미엄 골프 새판

  • 김동호 기자
  • 2025-09-01 10:40:07
  • 사회이슈
더 시에나, 중부CC→서울CC 리부트… 프리미엄 골프 새판

더 시에나 서울CC(구,중부CC)에서 중부컨트리클럽(이하 중부CC) 최종 인수 완료를 기념한 ‘더 시에나 그룹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며, ‘더 시에나 서울CC’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이번 행사는 더 시에나 그룹 신동휴 회장과 주요 경영진, 중부CC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더 시에나 그룹의 중장기 비전과 핵심 전략, 더 시에나 서울CC(구,중부CC)의 향후 운영 계획, 새로운 이름 ‘더 시에나 서울CC’로서의 리브랜딩 방향이 선언됐다.

이날 비전 선포식은 더 시에나 그룹 소개 및 영상 시청, 내빈 축사, 비전 선포, 중부CC 임직원과의 상견례 순서로 진행됐다.


더 시에나, 중부CC→서울CC 리부트… 프리미엄 골프 새판

더 시에나 그룹은 이번 인수를 통해 중부CC를 ‘더 시에나 서울CC’라는 새로운 이름아래 수도권 최고의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리브랜딩 할 것이며, 골프 산업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중부CC는 수도권과 인접한 입지와 뛰어난 명품 코스, 그리고 기존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시설 재정비와 서비스 고도화 작업에 들어간다. 더 시에나 서울컨트리클럽은 기존 중부CC의 강점이었던 코스 설계와 수도권 접근성을 그대로 유지하는 한편, 클럽하우스 내부와 라커룸, 레스토랑, 조경, 편의시설 등 전반적인 리노베이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신동휴 더 시에나 그룹 회장은 “중부CC 인수는 단순한 골프장 확보가 아니라, 더 시에나 그룹이 지향하는 프리미엄 골프 문화의 완성을 의미한다. 앞으로 중부CC는 ‘더 시에나 서울CC’라는 새로운 이름 아래, 고객 중심의 고품격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상징적인 공간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밝혔다.

최종 인수 완료된 중부CC는 지난달 30일부터 ‘더 시에나 서울 컨트리클럽’ 이라는 새 이름으로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