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비상주사무실 플랫폼 코워크시티, 9월 1일 웹사이트 전면 리뉴얼, 파격 프로모션과 특허 기반 서비스 공개

  • 김동호 기자
  • 2025-09-01 10:59:44
  • 사회이슈
비상주사무실 플랫폼 코워크시티, 9월 1일 웹사이트 전면 리뉴얼,  파격 프로모션과 특허 기반 서비스 공개

공유오피스 플랫폼 ‘코워크시티’가 오는 9월 1일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하며, 이를 기념한 한정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UI/UX 개선을 넘어,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차별화를 한층 강화했다. 코워크시티는 리뉴얼과 함께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파격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기존 12개월 정가 25만 원 요금제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12개월 계약 시 4개월을 추가 제공해 총 16개월 이용권을 동일 가격(25만 원)에 제공한다. 이는 월 기준 약 15,625원으로, 실질적으로 기존 가격 대비 약 25% 절감된 혜택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가 보장 지점’에 한해 ‘개인사업자’ 전용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코워크시티는 국내 최초로 자동계약연장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다계약 기능을 지원, 100건 이상의 계약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고객이 계약한 각 지점별 우편물을 한 화면에서 통합 조회할 수 있는 우편물 관리 고도화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기능은 코워크시티가 보유한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돼, 타사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관리 편의성을 제공한다.

코워크시티 대표 김경수는 “이번 웹 리뉴얼은 단순한 디자인 개편이 아니라, 고객 중심의 정보 구조 재편, 조건 검색 기능 강화, 자동 연장 서비스 도입 등 혁신적인 변화가 담겼다”며 “특히 특허받은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다계약 관리와 우편물 통합 관리 기능은 고객 경험의 수준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코워크시티는 현재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주요 도시에 160여 개 지점을 운영하며, 프리랜서·1인 창업자를 위한 비상주사무실, 주소지 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은 가격 경쟁력을 넘어 서비스 품질과 기술력을 동시에 강조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한편, 코워크시티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리뉴얼 진행 상황 및 프로모션 세부 조건을 안내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25년 10월 31일까지로 두 달간만 운영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