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부동산  >  아파트·주택

허윤홍 GS건설 대표, 임직원 가족과 '위대한 개츠비' 관람

GS아트센터 개관 기념 1100여명과 공연 즐겨

  • 우영탁 기자
  • 2025-09-02 15:57:37
  • 아파트·주택
허윤홍 GS건설 대표, 임직원 가족과 '위대한 개츠비' 관람
허윤홍(가운데) GS건설 대표가 GS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 관람에 앞서 공연장을 찾은 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GS건설

허윤홍 GS건설 대표가 뮤지컬 공연장에서 임직원들과 만나 ‘위대한 개츠비’를 관람했다.


2일 GS건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아트센터 개관을 기념해 공연장 전체를 통대관해 이뤄졌다. GS건설 직원과 가족들은 공연 전 역삼동 GS타워 사내 식당에서 함께 식사한 뒤 객석 1100여석을 가득 채웠다.


허 대표는 공연이 시작되기 전 임직원을 향해 "평소 GS건설을 위해 힘써주는 임직원과 공연을 관람하게 됐다"며 "좋은 추억을 쌓고 마음의 여유를 느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객들은 회사 홍보영상과 지난해 새 단장한 '자이' 브랜드 홍보영상을 시청했다. 이후 한국 제작자가 직접 기획해 브로드웨이 무대에 첫 진출한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를 관람했다. 공연 관람 후 진행된 만족도 조사에서 직원들은 "최고경영자(CEO)가 무대에 올라 직원들과 가족들에게 전한 인사말에서 회사에 대한 애정과 직원들에 대한 감사가 느껴졌다" "주말에만 남편, 아빠였던 부족함을 단번에 만회한 것 같아 뿌듯하고, 특히 아이들이 아빠 회사에 대한 자부심이 폭발한 하루" 등의 반응을 보였다.


GS건설 관계자는 "임직원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