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SK이터닉스, ‘탄소중립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 진행

  • 심기문 기자
  • 2025-09-10 09:18:56
  • 기업

SK이터닉스, 탄소중립 팝업북, 기후, 환경

SK이터닉스, ‘탄소중립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 진행
SK이터닉스 임직원들이 ‘탄소중립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SK이터닉스

SK이터닉스(475150)가 사단법인 글로벌비전과 함께 실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법을 담은 ‘탄소중립 팝업북’ 제작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탄소중립 팝업북’은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탄소중립의 개념과 중요성,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 방법 등을 입체적인 그림으로 담은 교재다.


이번 봉사활동은 아이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전하는 동시에 임직원들에게도 기후 환경과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다시금 돌아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7월부터 9월까지 세 차례에 걸쳐 100여 명의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했고 250권의 팝업북을 완성했다. 완성된 팝업북은 글로벌비전을 통해 지역 아동센터와 어린이집에 전달된다.


글로벌비전은 2007년 외교부 허가를 받아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국내외 소외된 이웃들에게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해중 SK이터닉스 대표는 “임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기후 환경과 미래세대를 위한 뜻 깊은 활동을 진행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파트너 기관들과 협력해 환경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