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산업  >  

"라부부 이어 크라이베이비 뜬다" 팝마트 오프라인 매장 확대

경기도 남부권의 대표 매장 될 전망
오픈 후 4일간 온라인 예약제 운영

'라부부 이어 크라이베이비 뜬다' 팝마트 오프라인 매장 확대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 ‘팝마트 코리아’가 스타필드 수원점을 오픈하며 경기도권 내 매장을 확대한다.


팝마트 코리아는 2일 ‘라부부’, ‘크라이베이비’ 시리즈를 통한 인기에 힘입어스타필드 수원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규 매장이 입점하는 스타필드 수원은 가족 단위 방문객과 젊은 고객이 많은 지역 핵심 상권으로 경기도 남부권의 대표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오픈 프로모션은 팝마트의 대표 IP 중 하나이자 최근 국내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크라이베이비를 메인으로 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팝마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피치라이엇 마스킹 테이프’, ‘디무 우븐백’, ‘디무 휴대폰 거치대’, 메가 1000% 제품을 담을 수 있는 ‘라지 핸드백’ 등이 각각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스타필드 수원점의 경우 오픈 후 4일간은 100% 온라인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미 지난 9월 30일 예약 오픈이 열린 이후 빠른 시간 내 마감되며 팝마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확인됐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스타필드 수원점은 경기 남부권 고객들에게 팝마트의 차별화된 아트 토이와 IP 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거점 매장이 될 것”이라며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상권 특성에 맞춰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기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