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이번에는 블랙핑크 리사로 변신한다.
내일(17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 7회에서는 씬님이 대세 아이돌 블랙핑크의 리사 메이크업에 도전해 숨겨왔던(?) 만렙 아이돌력을 뿜어낸다.
이날 방송에서 씬님은 자신의 특별 콘텐츠인 ‘커버 메이크업’을 이용해 블랙핑크 리사의 얼굴과 똑같은 비주얼로 다시 태어난다. 매의 눈으로 그녀의 세밀한 포인트를 캐치한 씬님은 리사 특유의 베이비페이스 느낌에 이국적인 이목구비를 살려 완벽한 도플갱어로 거듭났다는 후문.
특히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 표정, 심지어 입 주위의 잔주름까지 따라하며 싱크로율 200%의 아이돌미(美)를 뽐낼 예정이다. 또한 성공적인 반응을 얻은 커버 메이크업 방송들의 특급 비결까지 공개한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날 씬님의 영상을 보던 종현은 “저게 화장으로 가능해요?!” 라며 두 눈을 의심(?) 하는가 하면 뼛속까지 뷰티러버인 김숙이 씬님에게 직접 커버 메이크업을 신청 할 정도로 스튜디오의 뜨거운 성원을 얻었다는 전언이다.
이렇듯 ‘천의 얼굴’ 씬님이 만들어 낸 색다른 메이크업의 세계가 스튜디오를 넘어 금요일 밤 안방극장의 두 눈까지 호강시킬 예정이다.
블랙핑크 리사로 다시 태어난 씬님의 특별한 하루는 내일(17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 만날 수 있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