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볼 빨간 당신’ 이영자·홍진경·오상진, 핑크핑크한 첫 녹화 인증샷

  • 김주원 기자
  • 2018-09-03 14:39:43
  • TV·방송
'볼 빨간 당신’ 이영자·홍진경·오상진, 핑크핑크한 첫 녹화 인증샷
사진=KBS 2TV ‘볼 빨간 당신’

‘볼 빨간 당신’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이 뭉쳤다.

오는 9월 11일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볼 빨간 당신’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볼 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 유쾌한 웃음과 공감, 가슴 먹먹한 감동을 모두 선사해줄 종합선물세트 예능으로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볼 빨간 당신’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 3MC이다. 2018 예능 대세 이영자, 전매특허 예능감 홍진경, 매끄러운 진행 속 허당 매력 오상진까지. ‘볼 빨간 당신’ 3MC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웃음을 예고하며 ‘볼 빨간 당신’의 기대 포인트로 자리잡았다.


이런 가운데 9월 3일 ‘볼 빨간 당신’ 제작진이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 3MC의 첫 녹화 인증샷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새빨갛게 달아오른 볼처럼 핑크핑크한 스튜디오에서 약속이라도 한 듯 손가락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3MC의 모습이 벌써부터 즐겁고 재미있다.

앞서 ‘볼 빨간 당신’ 제작진은 3MC의 첫 만남 현장을 유쾌하고도 즐겁게 포착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장 180cm부터 체중 80kg에 이르기까지. 예상치 못한 세 MC의 ‘숫자 8’ 공통점부터 연애사 폭로, 찰떡 호흡까지. 이들 3MC는 넘치는 재치로 첫 만남부터 큰 웃음을 선사, 예비 시청자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이와 관련 ‘볼 빨간 당신’ 관계자는 “믿고 보는 예능대세 이영자, 상상초월 예능감 요정 홍진경, 재치와 진행능력을 겸비한 오상진. ‘볼 빨간 당신’의 3인 3색 MC들의 조합은 부모님들 열정에 기름 붓는 자식들의 이야기를 더욱 유쾌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 예비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이 MC로 나서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볼 빨간 당신’은 9월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