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Oh!GG의 싱글 ‘몰랐니 (Lil’ Touch)’가 드디어 공개된다.
소녀시대-Oh!GG는 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싱글 ‘몰랐니 (Lil’ Touch)’의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몰랐니 (Lil’ Touch)’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번 싱글에는 도입부부터 등장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리드미컬하고 다이내믹한 구성이 인상적인 업 템포의 팝 곡 ‘몰랐니 (Lil’ Touch)’,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베이스의 조화가 신선한 미디엄 템포의 팝 곡 ‘쉼표’ 등 상반된 분위기의 신곡 2곡과 각 곡들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4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녀시대-Oh!GG의 독보적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타이틀 곡 ‘몰랐니 (Lil’ Touch)’의 뮤직비디오는 술래잡기를 하듯 쫓고 쫓기는 듯한 가사를 모티브로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해 몰입감을 높이며, 세련되고 중독성 강한 음악과 파워풀한 군무가 돋보이는 퍼포먼스, 카리스마 여신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신비로운 매력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소녀시대-Oh!GG는 오늘 오후 9시 30분부터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 ‘소녀시대-Oh!GG 랜선 홈파티’를 진행, 먹방, 쿡방, 눕방, 펫방 등 다채로운 형식의 방송으로 신곡 소개 및 작업 비하인드, 리얼리티 ‘소녀포레스트’ 에피소드 등 풍성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소녀시대-Oh!GG의 싱글 ‘몰랐니 (Lil’ Touch)’는 소장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키노 앨범으로 특별 제작, 9월 5일 출시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