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만남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미리 볼 수 있는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선다방’은 ‘일반인 맞선 전문 예약제 카페’를 콘셉트로, 스타 카페지기들이 실제 맞선 전문 카페를 운영하며 일반인들의 만남을 통해 그들의 연애관과 사랑관, 더 나아가서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출연자들의 현실 설렘이 공감을 자극했고, 카페지기들의 열혈 써포트가 재미를 선사하며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오늘(19일) 공개된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의 첫 방송을 미리 볼 수 있는 예고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에 임하는 출연진들의 깨알같은 멘토링, 예상을 뛰어넘는 맞선 남녀들의 각오와 만남 현장이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 특히 많은 사연 신청자로 인해 오랫동안 기다린 맞선남녀, 무한 지식을 자랑하는 역대급 스마트 남녀 등 지난 시즌과는 또다른 매력을 소유한 청춘들의 등장에 스튜디오가 술렁거릴 정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오랜만에 ‘선다방’ 문을 여는 카페지기들의 모습이 시작부터 눈길을 끈다. 커피를 내리는 방법도 잊을 만큼의 시간이었지만 전혀 어색함을 찾아볼 수 없는 케미로 다가올 ‘가을 겨울 편’을 기대하게 만드는 것. 여기에 막내로 합류한 배우 윤박의 진중함과 뜻밖의 허당 매력이 더욱 활기찬 선다방을 예고한다.
예고편에는 베일에 싸인 맞선 남녀들의 모습도 잠시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계속 손을 떨어서 물도 못 마시겠다”는 한 맞선남의 솔직하면서도 임팩트있는 고백에 카페지기들의 마음도 술렁였다는 후문. 특히 첫 만남을 가진 맞선남녀의 대화 중 “오일 파스타를 좋아한다”는 맞선녀의 말에 “잘하는데 제가”라고 돌직구를 날리는 맞선남의 멘트는 달콤 지수를 급상승시키며 여전히 달달한 선다방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선다방’은 현재 청춘남녀들의 연애 고민을 채워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NS에서 깊은 공감을 안겨주는 그림들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작가 ‘grim_b’와 ‘선다방’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것. ‘연애 고민의 빈칸을 채우시오’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다방’ 공식 사이트와 ‘grim_b’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라온 다양한 연애 고민들 중 선정, 선정된 사연 주인공은 V 라이브를 통해 카페지기 4인방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선다방 카페지기들이 연애 고민을 상담해주는 V 라이브는 오는 29일(토)에 진행될 예정이다.
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은 오는 10월 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