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불후의 명곡’ 2018 추석특집 역대급 라인업..남보원 홍혜걸 김영희 가족 총 출동

  • 최주리 기자
  • 2018-09-22 12:38:46
  • TV·방송
<불후의 명곡> ‘2018 추석특집’의 화려한 라인업이 화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2018년 추석을 맞아 가수, 코미디언, 모델 등 장르를 불문한 연예계 대표 스타들이 총 출동, 스타와 스타의 가족이 함께 듀엣 무대를 펼치는 ‘가족 특집’이 방송될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 2018 추석특집 역대급 라인업..남보원 홍혜걸 김영희 가족 총 출동

이날 출연자로는 대한민국 코미디계의 살아있는 전설 남보원과 40여 년간 인생의 반려자이자 매니저로 활동 중인 아내 주길자, 매력 넘치는 건강 전도사 부부 홍혜걸과 여에스더, 외모부터 입담까지 똑 닮은 유쾌발랄 모녀 김영희와 어머니 권인숙이 출연한다.


또, 17세 나이차를 극복한 화제의 부부 미나와 류필립, 믿고 듣는 차세대 음원강자 ‘길구봉구’의 멤버 봉구와 어머니 김성숙를 비롯해 세계가 주목하는 톱 모델로, 최근 태어난 막내 여섯째까지 여덟 명의 대 가족을 이루고 있는 한현민 가족까지 총 6팀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풍성한 한가위만큼이나 다채롭고 화려한 라인업 뿐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으로 숨겨진 끼와 흥을 대 방출할 예정.

특히, 이날 출연자들은 가수 못지않은 숨겨진 노래 실력으로 흥과 끼를 발산하는 건 물론, 가족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인 이야기부터 화끈한 폭로전까지 펼치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KBS 2 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2018 추석 기획-가족특집’은 오는 22일(토)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