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윤복인, MBC ‘용왕님 보우하사’ 캐스팅..탄탄한 연기력으로 빈틈없는 활동

  • 정다훈 기자
  • 2018-09-28 09:17:59
  • TV·방송
배우 윤복인이 MBC 새 일일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연출 최은경, 극본 최연걸)’에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1년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이소연과 재희를 비롯 조안, 김형민, 안내상, 금보라 등 쟁쟁한 배우들의 출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작품이다.

[공식] 윤복인, MBC ‘용왕님 보우하사’ 캐스팅..탄탄한 연기력으로 빈틈없는 활동

윤복인은 극 중 아들 백시준(김형민 분)의 출생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엄마 정무심으로 출연, 또 한번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했다. 사람들의 입방아에도 굴하지 않고 시준을 혼자 낳아 키운 강단 있는 엄마 정무심은 사건 해결의 열쇠를 쥐고 있는 핵심 인물로 극 갈등을 고조시키며 활약할 예정이다.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영리한 캐릭터 분석과 실감나는 연기로 극을 빛내 온 윤복인은 믿고 보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하며 드라마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출연중인 KBS 1TV ‘내일도 맑음’에 이어 ‘용왕님 보우하사’까지 출연을 확정 지으며 대세 행보 굳히기에 들어선 윤복인이 또 어떤 엄마의 모습으로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선사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MBC 새 저녁 일일극 ‘용왕님 보우하사’는 현재 방송중인 ‘비밀과 거짓말’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