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배우 진지희, ‘백일의 낭군님‘ 비밀스런 ‘진린’으로 깜짝 특별 출연

  • 최주리 기자
  • 2018-10-17 07:14:23
  • TV·방송
배우 진지희가 tvN ‘백일의 낭군님’(극본 노지철, 연출 이종재, 제작 에이스토리)에 특별출연을 예고했다.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이엔티는 17일(수) “진지희가 월화드라마 tvN ‘백일의 낭군님’에 ‘진린’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히며 “그 동안 다양한 사극에서 선보였던 캐릭터와는 또 다른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배우 진지희, ‘백일의 낭군님‘ 비밀스런 ‘진린’으로 깜짝 특별 출연

tvN ‘백일의 낭군님’은 완전무결 왕세자 이율에서 졸지에 무쓸모남으로 전락한 원득(도경수 분)과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남지현 분)의 전대미문 100일 로맨스 사극. 여기에 진지희는 남장 여자이자 미스터리 한 인물 ‘진린’역을 맡아 이 전과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에 진지희는 “좋은 작품에 새롭고 신선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게 돼 정말 기쁘고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진린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그리고 ‘백일의 낭군님’본방 사수 또한 부탁드린다”고 시청을 독려했다.

특히 진지희는 KBS2 ‘백희가 돌아왔다’, SBS ‘언니는 살아있다’ 등 현대극은 물론 MBC ‘불의 여신 정이’, MBC ‘해를 품은 달’, JTBC ‘인수대비’ 등 다수의 사극 작품에서 맹활약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였던 바. 이에 그녀가 다시금 분할 ‘진린’과 앞으로 펼쳐나갈 배우 진지희의 모습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진지희가 특별 출연하는 tvN ‘백일의 낭군님’은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