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아이즈원(IZ*ONE), 데뷔 쇼콘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 ‘동시 접속자 15만’

  • 최주리 기자
  • 2018-10-21 08:02:57
  • 가요
신인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데뷔 쇼콘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19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 아이즈원의 데뷔 쇼콘 IZ*ONE ‘COLOR*IZ’ SHOW-CON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모두 판매 완료됐다.

아이즈원(IZ*ONE), 데뷔 쇼콘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 ‘동시 접속자 15만’

많은 이들의 스포트라이트 속 오픈된 티켓은 예상대로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아이즈원의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식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티켓 예매를 위해 홈페이지에 동시 접속한 네티즌 수는 총 15만 명에 달했을 정도로 아이즈원의 데뷔 쇼콘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오는 2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막을 올리는 이번 쇼콘은 아이즈원 완전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공연이다.

아이즈원 열두 멤버는 이날 오후 6시 발표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타이틀곡 및 수록곡 무대 등 다양한 무대를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은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현재 정식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