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트와이스, 드라마 주제가 'STAY BY MY SIDE'로 日 라인뮤직 차트 또 정상

  • 이하나 기자
  • 2018-10-22 09:22:53
  • 가요
트와이스, 드라마 주제가 'STAY BY MY SIDE'로 日 라인뮤직 차트 또 정상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의 일본 첫 드라마 주제가인 ‘STAY BY MY SIDE’가 현지 라인뮤직 톱100차트 정상에 올랐다.

일본 첫 정규앨범 ‘BDZ’의 리패키지 앨범이 12월 26일 발매되는 가운데 여기에 수록될 신곡 ‘STAY BY MY SIDE’가 22일 0시 음원 공개 후 현지 라인뮤직 톱100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트와이스에게 오리콘 월간앨범차트 첫 정상, 데일리 앨범차트 7연속 1위 및 위클리 차트 정상, 5연속 플래티넘 인증 등의 눈부신 성과를 안겨준 ‘BDZ’의 리패키지 음반에 수록되는 ‘STAY BY MY SIDE’는 이달 6일부터 TV아사히를 통해 방영된 드라마 ‘심야의 유감천만 사랑도감’의 주제가로 선정됐다.

‘STAY BY MY SIDE’는 사랑에 빠진 여성이라면 누구든 생각하는, 조금은 애절한 마음을 가사로 표현한 업템포 곡으로 트와이스가 처음 부른 일본 드라마 주제가이기도 하다.

그런가하면 지난달 12일 공개한 첫 정규앨범 ’BDZ‘는 20일 기준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서 ’깜짝 역주행‘으로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최근 일본 4개 도시 8회 공연의 첫 아레나 투어 ’TWICE 1st ARENA TOUR 2018 “BDZ”를 성료한 트와이스는 내년 도쿄돔 2회 공연을 포함해 나고야돔과 오사카 교세라돔서 각각 하루씩 돔투어 개최를 알려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뽐내고 있다. 이는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돔투어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11월 5일 오후 6시 미니 6집 ‘YES or YES’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20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이같은 사실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 2장이 게재됐다. 해당 티저는 양면이 모두 ‘YES’라고 새겨진 금빛 동전들, ‘YES’가 나온 카드, 6면이 전부 ‘YES’인 주사위 등 선택을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제와 함께 ‘TWICE THE 6TH MINI ALBUM YES or YES 2018.11.05 6PM’이라는 문구로 트와이스의 컴백을 정식으로 알리고, 신곡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트와이스는 데뷔 3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영상 ‘트와이스 좋아하세요?’를 공개하고 신곡 ‘YES or YES’의 음원 일부도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10연속 히트행진’을 노리는 신곡 ‘YES or YES’는 사랑스럽고 깜찍한 고백에 “YES”라고 대답할 수밖에 없는 매력만점의 노래로 역동적인 사운드 구성이 중독성을 자아낸다.

새 앨범 발매에 앞서 트와이스는 28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노천극장서 ‘ONCE HALLOWEEN’이라는 타이틀로 데뷔 3주년 기념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할로윈 콘셉트를 구성하고 깜짝 놀랄만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