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CGV, ‘신비한 동물사전’ 49종 굿즈 단독 출시

  • 정다훈 기자
  • 2018-11-08 10:22:41
  • 영화
조앤 케이 롤링의 ‘신비한 동물사전’ 팬들을 설레게 할 굿즈가 출시된다.

CGV의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에서는 오는 14일부터 ‘신비한 동물사전’ 한정판 자체 상품 49종을 선보인다.


CGV, ‘신비한 동물사전’ 49종 굿즈 단독 출시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개봉을 기념해 CGV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인천, 대전, 울산삼산 등 전국 55개 CGV 씨네샵에서 ‘신비한 동물사전’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신비한 동물사전’ 관련 굿즈 중에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정식 라이선스 상품들로, 팬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영화 속 명장면이 담긴 2019 캘린더가 눈길을 끈다. 또한 영화 속 주인공 뉴트가 들고 다니는 가방을 모티브로 제작한 틴 가방, 영화 속 마법부 직원의 신분증을 모티브로 한 여권 케이스도 준비했다. 이 외에 영화 감성이 녹여진 포토티켓 앨범, 엽서, 뱃지, 여행 네임택 등도 만나볼 수 있다.

CGV 씨네샵 한정판 굿즈 출시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비한 동물사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뉴트 이미지가 담긴 스페셜 기프트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씨네샵#신비한동물사전#신동사굿즈#CGV매장명)를 달아 ‘신비한 동물사전’ 굿즈 구매 인증 시 무비아트 틴케이스를 선물한다. 본 이벤트는 씨네샵 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영등포, 청담씨네시티, 강변, 건대입구, 소풍, 인천, 대전,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 CGV 이승원 마케팅담당은 “영화 개봉 시기에 맞춰 씨네샵에서 소장의 기쁨까지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롭게 기획했다”며 “영화를 즐기는 색다른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씨네샵 굿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GV에서는 2019년 CGV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CGV 캘린더 콤보’를 출시한다. CGV 캘린더에는 손은경 작가와의 콜라보로 재탄생한 올해 개봉작 ‘맘마미아!2’, ‘리틀 포레스트’ 등의 영화 일러스트가 다채롭게 담겨있다. 영화, 팝콘, 포토티켓 등 4만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12종 쿠폰도 포함되어 있다. ‘CGV 캘린더 콤보’는 CGV콤보와 캘린더,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CGV 매점에서 1만 3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