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허민, '실검 1위' 관심 집중 "관심과 응원 감사, 방송·육아 열심히 하겠다"

  • 이하나 기자
  • 2018-11-23 16:08:52
  • TV·방송
허민, '실검 1위' 관심 집중 '관심과 응원 감사, 방송·육아 열심히 하겠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

개그우먼 허민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을 나온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어제(22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개그우먼 허민은 남편 야구선수 정인욱(삼성 라이온즈 소속)과의 달달한 러브 스토리와 그간의 근황을 전하며 안방극장에 웃음과 공감을 전했다.

특히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그녀는 솔직한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허심탄회하게 쏟아낸 허민의 현실적인 이야기는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고, 또 사그라들지 않은 개그감으로 웃음을 주도하기도 했다.


이에 허민은 “오랜만에 방송 출연이라 무척 떨리고 긴장됐는데 방송 직후 많은 분들이 커다란 관심을 보여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방송도 육아도 열심히 할테니 예쁘게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진심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날 허민의 남편 정인욱이 ‘인생술집’에 깜짝 등장했다. 아내 허민을 향한 진한 애정을 드러내며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개그우먼 허민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미녀 개그우먼에서 엄마가 된 개그우먼 허민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