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남자친구’ 김주헌, 대본 인증샷 공개..‘박보검의 친한 동네형 ‘

  • 정다훈 기자
  • 2018-12-05 15:34:20
  • TV·방송
‘남자친구’ 김주헌이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5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에서 박보검(김진혁 역)의 동네에서 골뱅이를 주 안주로 하는 호프집을 경영 중인 ‘이대찬’ 역을 맡은 김주헌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남자친구’ 김주헌, 대본 인증샷 공개..‘박보검의 친한 동네형 ‘

공개된 사진 속 김주헌은 극에서 운영 중인 골뱅이 집을 배경으로 ‘남자친구’ 대본을 든 채, 카메라를 향해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김주헌이 들고 있는 대본에 손수 쓴 ’대찬이 꺼‘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이는 ’이대찬‘ 캐릭터를 향한 그의 애정을 듬뿍 느낄 수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앞서 김주헌은 ’남자친구‘ 방송을 통해 박보검의 동네에서 ‘찬이네 골뱅이’ 집을 운영하는, 박보검의 친한 동네 형 ‘대찬’ 역을 맡아 첫 등장부터 털털하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박보검, 전소니(조혜인 역), 표지훈(블락비 피오, 김진명 역) 등과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극에 활력을 더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김주헌은 실력파 연극배우로 연극, 드라마, 영화에 걸쳐 전방위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미 탄탄한 연기력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유연한 배우로 정평이 나 있는 그이기에 ‘남자친구’를 통해 그가 그려낼 ‘이대찬’ 캐릭터와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주헌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로, 오늘(5일, 수) 밤 9시 30분 3회가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