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홍윤화♥김민기, '외식하는 날'에서 신혼집 최초 공개

  • 이하나 기자
  • 2018-12-18 16:36:19
  • TV·방송
홍윤화♥김민기, '외식하는 날'에서 신혼집 최초 공개
/사진=SBS Plus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망원동의 신혼집을 <외식하는 날> 에서 최초 공개한다. 가정집에서는 웬만해서 보기 힘든 ‘식당 아이템’이 가득해 MC들이 깜짝 놀란다.

얼마 전 결혼한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신혼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한강뷰를 둔 멋진 집에서 아침부터 밥을 먹기 위해 요리를 한다. 아침밥은 다름아닌 라면. 한강에나 있을 법한 라면 끓이는 기계가 집에 있어 손쉽게 라면을 끓이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 시킨다. 라면을 그냥 끓이는 것이 아니라 라면에 전복과 대패 삼겹살 등을 토핑으로 넣어 단가가 매우 비싼 요리로 탄생시킨다.


이어, 마루에 있는 정체 모를 수상한 테이블을 보니 다름 아닌 고깃집에만 있는 ‘불판 식탁’이었다. 홍윤화는 신혼집에 오기 전부터 미리 사놨던 아이템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특이한 점은 이들의 신혼방에는 침대가 없다는 점이었다. 침대가 없는 이유는 둘이 눕기에 알맞은 침대사이즈가 국내에 없어서 한참 발품을 팔고있다는 것이었다. 이외에도 이들 신혼집의 특이한 점들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들의 아침식사가 끝난 후, 홍윤화와 김민기는 절친 홍현희를 만나 외식을 한다. 홍현희는 사랑 방해꾼 모드로 강력한 에피소드를 폭로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할 홍윤화 김민기의 신혼집은 ‘외식하는 날’에서 12월 18일 화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 에서 방송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