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웹예능 ‘뇌피셜’의 김종민과 SBS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가 역대급 컬래버 방송을 진행한다.
히스토리 채널의 인기 웹예능 ‘뇌피셜’은 SBS ‘미운 우리 새끼’와 첫 공식 컬래버 방송을 진행, 김종민과 가요계 대선배 ‘쉰건모’ 김건모가 초능력에 대해 토론을 벌인다. 스피치 특강까지 받으며 토론 준비를 한 김종민과 김건모는 업그레이드된 입담으로 가수 태진아, 어머니 이선미 여사 등 지인을 총동원해 폭소를 유발시킬 예정. 김종민과 김건모의 초능력에 대한 토론 대결은 히스토리 뇌피셜 채널에서 오는 6일(일) 밤 9시에 공개된다. 같은 시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뇌피셜’과의 컬래버 장면을 확인 할 수 있다.
‘뇌피셜’과 ‘미우새’의 특별 컬래버 방송에서는 토론을 위해 스피치 수업을 받은 김종민과 김건모가 더 업그레이드 된 1:1 무근본, 무논리 토론을 선보인다. 김종민은 생애 첫 인터넷 방송 출연을 한 김건모에게 성역 없는 방송을 맛보게 해줄 예정. ‘뇌피셜’에 완벽적응한 김건모는 맨정신으로 못하는 초능력(?)까지 선보이며 김종민도 당황케 하는 진정한 ‘뇌피셜’ 토론을 이끌어갈 예정.
김종민은 ‘뇌피셜’ 단독 MC답게 가요계 대선배 김건모 앞에서도 지지 않는 입담을 뽐낸다. 김종민의 토론 실력에 김건모는 그만의 뇌피셜을 진지하게 주장하며 팽팽한 토론 대결을 이어간다. 특히, 김건모는 김종민의 ‘초능력자를 봤어?’라는 질문에 의외의 논리적인 답변으로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고.
‘미우새’ 김건모는 어린 시절 경험한 어머니의 초능력설까지 공개하며, ‘모든 어머니는 초능력자’라는 주장을 피력한다. 자신의 뇌피셜을 입증하기 위해 직접 어머니에게 전화연결까지 시도할 예정. 김종민이 초능력이 있다는 것을 직접 입증할 그만의 초능력을 뽐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번 ‘뇌피셜’에서는 다채로운 지인피셜도 폭소를 유발한다. 김건모는 ‘미우새’에서 돌직구 입담을 뽐내는 어머니 이선미 여사에게 전화연결을 시도, 어릴 때 혼나던 기억까지 소환해 뇌피셜을 뒷받침했다고. 또, 코요태 신지가 말하는 촉과 초능력의 연관성과 가요계 대선배 태진아의 초능력자를 만난 썰까지 이번 ‘뇌피셜’X‘미우새’ 컬래버 방송은 역대급 입담으로 유쾌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뇌피셜’과 ‘미우새’의 특급 컬래버 방송과 역대급 아무말 토론이 펼쳐질 히스토리 ‘뇌피셜’ 특별 편은 오는 6일(일) ‘뇌피셜’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