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로꼬, 자이언티&그레이 최초 컬래버 성사…입대 전 마지막 앨범 타이틀곡으로 의기투합

  • 이하나 기자
  • 2019-01-29 13:49:01
  • 가요
로꼬, 자이언티&그레이 최초 컬래버 성사…입대 전 마지막 앨범 타이틀곡으로 의기투합
/사진 = AOMG

로꼬의 새 EP 앨범 [HELLO(헬로)]의 전체 트랙리스트가 모두 공개됐다.

지난 28일 AOMG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7일 로꼬의 군 입대와 함께 발매 예정인 [HELLO]에 수록된 ‘NOTHING’, ‘오랜만이야’, ‘엉켜’, ‘Some Beatmaker’, ‘잘가’, ‘HOW’ 등 6개 곡의 트랙리스트가 전부 베일을 벗었다.


앞서 그레이(GRAY), 우기(WOOGIE), 구스범스(Goosebumps), 썰스데이(Thurxday), 키치스(KITSCHES) 등 프로듀서진이 선공개된 데 이어 이번에는 자이언티(Zion.T)를 비롯해 pH-1(피에이치원), 이상, 우원재, 팔로알토(Paloalto) 등 앨범 전곡의 피처링 아티스트들이 추가 공개되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 곡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로꼬와 자이언티, 그레이(GRAY)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오랜만이야 (Feat. Zion.T)’를 통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여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오는 2월 7일 발매되는 로꼬의 새 EP 앨범 [HELLO]는 오늘부터 전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구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