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윤지성, 20일 워너원 첫 솔로 주자 출격

  • 정다훈 기자
  • 2019-02-18 13:38:01
  • 가요
가수 윤지성이 솔로 데뷔 앨범 ‘Asid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윤지성은 오늘(1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윤지성, 20일 워너원 첫 솔로 주자 출격

공개된 영상 속 윤지성은 부드러움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등장,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또한, 영상에는 타이틀곡 ‘In the Rain(인 더 레인)’을 포함한 총 6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봄의 따스함을 담은 팝 알앤비 장르의 ‘CLOVER’부터 타이틀곡 ‘In the Rain’, 윤지성의 달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또 웃기만 해’, 짝사랑의 처절함을 솔직하게 표현한 ‘왜 내가 아닌지’, 예상치 못한 사랑이 찾아온 순간을 노래한 ‘바람 같은 너’, 그룹 워너원으로 함께 동고동락한 이대휘가 선물한 ‘쉼표’ 등이 수록됐다.

윤지성의 솔로 데뷔곡 ‘In the Rain’은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없는 이별을 맞은 한 남자의 진솔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떠나는 이의 미안함과 남겨진 이의 기다림을 그린 애틋한 이별송으로, 윤지성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특히, 윤지성은 그룹 워너원 멤버들 중 처음으로 솔로 데뷔에 나서 음악 팬들의 관심 역시 집중되고 있다. 윤지성은 그간 자신을 믿고 지지해준 팬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솔로 앨범을 만들기 위해 노력, 다채로운 색깔로 가득한 첫 솔로 앨범으로 듣는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