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2일) 오후 6시 음원 발매를 앞둔 tvN ‘진심이 닿다’ OST Part.3 ‘What If Love (왓 이프 러브)’는 pre-chorus(프리코러스)의 일렉 기타와 스트링 조화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로 인트로의 파도 소리와 잔잔한 실바람처럼 나른하게 표현된 웬디의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이다.
|
웬디만의 유니크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섬세한 표현력이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 잔잔한 감동을 이끌어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었던 웬디의 새로운 보컬로 탄생한 겨울 감성송이 극의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가 완벽주의 변호사를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드라마로 이동욱과 유인나의 만남만으로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작품.
특히 빅스, 구구단, 베리베리 등을 배출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OST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은 가운데, EXO 보컬 첸 (CHEN)부터 여성듀오 제이레빗, 그리고 레드벨벳 웬디까지 역대급 OST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이동욱과 유인나의 로맨스를 달콤하게 만들어 줄 ‘진심이 닿다’ OST Part.3 레드벨벳 웬디의 ‘What If Love (왓 이프 러브)’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