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야노 시호-홍진영-아이즈원 새 라인업 대 공개

  • 최주리 기자
  • 2019-04-06 14:19:03
  • TV·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야노 시호-홍진영-아이즈원 이채연-나하은-심리 탐정 황상민이 새로운 ‘마리텔 가족’으로 등장을 예고해 시선을 강탈한다. 이들은 오늘(6일) 저녁 7시 트위치를 통한 생방송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네티즌들을 만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오늘(6일) 오후 7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 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 mbcmlt5)을 통해 두번째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야노 시호-홍진영-아이즈원 새 라인업 대 공개

다양한 생방송 도전기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 ‘마리텔 V2’에서는 출연자들이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에 도전하고 있다. 출연자들은 함께 모아야 하는 목표 기부금을 달성해야 마리텔 저택을 빠져나갈 수 있다.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은 지난 생방송을 통해 저택의 모든 출연자들과 찰떡 케미를 선보여 ‘마리텔 치트키’로 활약해 눈길을 끌었다. 오늘(6일) 새롭게 마리텔 저택에 초대된 야노 시호, 홍진영, 아이즈원 이채연과 나하은, 심리 탐정 황상민이 안유진과 어떤 케미를 발산하게 될지, 어떤 새로운 방송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우선 야노 시호는 UFC 선수 추성훈의 아내, 추사랑의 엄마라는 타이틀을 벗어던지고 26년 프로 모델 경력을 제대로 살린 단독 콘텐츠로 생방송을 진행한다. 야노 시호는 친근함과 관련 전문성을 주무기로 단독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며 매력을 대 방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홍진영은 2015년 시즌 1에 이어 ‘마리텔’ 두번째 방문으로 트롯에 대한 열정을 콘텐츠에 녹여 선보인다. 음악에 대한 재능과 독보적인 캐릭터를 가진 만큼 그녀가 어떤 트롯 관련 콘텐츠를 가지고 등장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아이즈원 이채연과 나하은은 셔누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소문난 춤꾼들이 모인 만큼 눈 호강을 제대로 시켜줄 신나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

심리 탐정 황상민 심리학자는 김구라와 ‘구라이브’에 함께 출연한다. 황상민은 인간 심리 탐구부터 빙의(憑依)까지 다양한 이야기와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정형돈과 UFC 선수 출신 김동현이 4주 후 시청자와 함께하는 스파링 대결을 앞두고 본격적인 준비 과정에 들어간다. 이들은 주짓수에 대한 본격적인 실습 과정과 주짓수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뇌짓수’도 함께 이어나갈 예정이다.

새로운 출연자들 야노 시호-홍진영-아이즈원 이채연과 나하은-심리 탐정 황상민의 등장이 예고된 가운데 ‘마리텔 V2’는 오늘(6일) ‘마리텔 저택의 막내딸’ 안유진를 선두로 트위치를 통한 생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