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마리텔2' 김구라, 심리 탐정 '디스마스터' 황상민 박사와 등장

  • 김주원 기자
  • 2019-04-12 19:13:41
  • TV·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의 ‘구라이브’에서는 심리 탐정 황상민 박사가 함께할 예정이다. 황상민 박사는 시청자들의 사연에 격려와 함께 독설도 마다하지 않으며 ‘디스마스터’로 등극했는데, 시원스러운 상담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복면 환자’에게 황상민 박사가 충격적인 솔루션을 제안해 궁금증을 모은다.

'마리텔2' 김구라, 심리 탐정 '디스마스터' 황상민 박사와 등장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오늘(12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가 심리 탐정 황상민 박사와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고민 상담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주 마리텔 저택에 모인 야노 시호-홍진영-아이즈원 이채연-나하은-심리 탐정 황상민 박사가 새로운 마리텔 가족으로 등장해 새로운 콘텐츠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목표 도네이션 금액을 모으기 위해 각자의 방에서 열정 넘치는 방송을 선보일 예정.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등장한 황상민 박사는 마음속 고민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 고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자의 심리를 분석하고 꿰뚫어 보며 심리 탐정으로 불리는 황상민 박사는 본격적인 고민 상담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어 김구라와 황상민 박사는 의외의 찰떡 케미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두 사람은 시청자들의 짧고 긴 고민들에 진심으로 대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온화한 미소를 머금은 황상민 박사의 냉정한 독설에 김구라가 깜짝 놀라며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김구라가 황상민 박사의 ‘직업 정신’에 감격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 잡는다. 황상민 박사는 시청자들의 다양한 고민들에 냉정하고 현실감 넘치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김구라는 실시간 반응에도 흔들림 없는 황상민 박사에게 ‘사이다 100만 개’를 머금은 것 같다고 칭찬해 관심을 모은다.

‘마리텔 V2’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도네이션 금액 모으기를 하고 있다. 이번주 새로운 가족들과 새로운 콘텐츠 방송을 시작하는 만큼 이번 주 ‘마리텔 V2’에서는 색다른 웃음과 기부금을 향한 열정과 재미가 폭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도네이션 목표 금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빠져 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