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어린의뢰인' 이동휘, '런닝맨' 어린이날 특선 '너의 이름은' 편 단독 출연

  • 김주원 기자
  • 2019-05-04 00:03:00
  • 영화
가슴 뭉클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으로 뜨거운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영화 <어린 의뢰인>의 이동휘가 5월 5일 오후 5시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어린의뢰인' 이동휘, '런닝맨' 어린이날 특선 '너의 이름은' 편 단독 출연
사진=SBS ‘런닝맨’ 예고편

오직 출세만을 바라던 변호사가 7살 친동생을 죽였다고 자백한 10살 소녀를 만나 마주하게 된 진실에 관한 실화 바탕의 감동 드라마 <어린 의뢰인>의 이동휘가 SBS [런닝맨] 출연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중 이동휘는 10살 소녀가 자백한 충격적인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는 변호사 ‘정엽’ 역을 맡아 폭발적인 감성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5월 5일(일), ‘너의 이름은’ 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어린이날 특선으로 이동휘가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동휘와 [런닝맨] 멤버들은 잃어버린 자신들의 진짜 이름을 되찾기 위해 두뇌 싸움을 벌이며 치열한 이름 수색전을 펼치는 것은 물론, 언제 어떻게 터질지 모르는 웃음 폭탄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단독 게스트인 이동휘가 맹활약을 펼치며 일당백의 웃음을 책임졌다고 해 그의 활약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실화를 모티브로 제작,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어린 의뢰인>은 5월 22일 개봉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