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구라는 ‘남성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을 소개하며 ‘탈모’를 예방하는 방법과 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어 ‘탈모인’ 대표로 ‘BTS(반탈소년단)’의 모습을 간직한 가수 육중완이 모자 속 ’민들레 홀씨 같은 모발‘을 공개해 짠내를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오는 10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가 장영란, ’남성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과 함께 ’탈모인‘를 위한 생활 속 꿀 팁들을 공개한다.
’마리텔 V2‘에서는 이번 주 새로운 출연자 최태성, 유민상,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이 재미와 유익함을 모두 잡은 콘텐츠 방송들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들이 ’마리텔 저택‘에서 얼만큼의 기부금을 모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김구라의 ’구라이브‘에는 지난주 솔직함과 발랄함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방송인 장영란이 함께한다. 두 사람과 함께 ’탈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남성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은 ’탈모인‘들의 머리를 풍성하게 만드는 ’기적의 손‘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김구라는 “바람 부는 날이면 이분이 생각납니다”라며 ’탈모인‘을 대표하는 가수 육중완을 소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육중완의 ’둔기로 맞은 것 같은‘ 비주얼의 뒤통수를 보고 충격을 감추지 못했는데, 이미영은 충분히 볼륨을 살릴 수 있다고 장담해 흥미를 높인다.
이어 김구라와 육중완이 ’탈모 방지 두피 테라피‘를 받으며 눈이 번쩍 뜨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이들은 이미영이 알려주는 두피 마사지 방법을 직접 경험하며 시청자들에게 생생한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김구라는 머리 겉부터 두피 속까지 꼼꼼하게 ‘탈모’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콘텐츠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그는 육중완에 이어 일반인 ’탈모인‘을 초대해 현실적인 걱정거리와 공감지수를 끌어올린다. 이번 주 김구라의 ‘구라이브’에서는 ’우리 모두 풍성의 나라로 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까지 전달할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매주 다양한 주제를 가진 콘텐츠 방송들이 시작되는 가운데, 최종 도네이션 목표 금액인 ‘1억 원’을 연말까지 달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