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대한외국인' 미스트롯 특집,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뜨거운 화제'

  • 김주원 기자
  • 2019-05-23 19:09:12
  • TV·방송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름과 동시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대한외국인' 미스트롯 특집,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뜨거운 화제'

'대한외국인' 미스트롯 특집,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뜨거운 화제'
사진=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지난 2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미스트롯 특집은 수도권 가구 평균 시청률 2.154%, 최고 시청률 3.037%, 전국 가구 평균 시청률 1.849%, 최고 시청률 2.7%(닐슨 코리아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타깃별로는 전국 20대 여성 1.349 %, 전국 40대 남성 2.237%, 수도권 40대 남성 2.863%를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채널 순위 1위를 휩쓸기도 했다.

방송 직후 ‘대한외국인’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이 날 방송은 <내일은 미스트롯>으로 트로트의 전성기를 이끈 5명의 주역, 우승자 송가인을 비롯한 홍자, 정다경, 김나희, 박성연이 출연, 퀴즈 대결을 펼쳤다. <미스트롯> 프로그램 종영 이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시작부터 ‘남행열차’로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이들은 각자 준비해온 노래와 춤으로 지루할 틈 없는 무대를 선보이며 대한외국인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미스트롯에서 미처 뽐내지 못한 남다른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 날 퀴즈 대결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홍자가 10단계까지 이기며 한국인팀의 우승을 이끌어 더욱 관심을 모았다.

한편,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외국인 10인과 스타 5인의 퀴즈 대결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