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그녀의 사생활' 김재욱, '요섹사자'로 변신..박민영 위한 생일상 손수 준비

  • 김주원 기자
  • 2019-05-29 00:10:01
  • TV·방송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의 생일을 맞아 김재욱이 ‘요섹사자’로 변신한다.

'그녀의 사생활' 김재욱, '요섹사자'로 변신..박민영 위한 생일상 손수 준비
사진=tvN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원작 누나팬닷컴/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가 종영까지 단 2회 남았다. 극중 박민영(성덕미 역)-김재욱(라이언 골드 역)이 서로를 향한 믿음이 더욱 단단해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맞는 첫 생일이 공개돼 설렘을 자아낸다.


미술관이 아닌 주방에 선 김재욱과 기대에 찬 박민영의 모습이 연인들의 싱그러움을 폭발시킨다. 김재욱이 박민영의 생일을 맞아 직접 미역국을 요리하는 모습. 김재욱은 팔까지 걷어 붙이고 ‘요섹사자’ 포스를 풍기고 있다. 하지만 그의 앞에 놓인 약 20인분 가량의 건미역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박민영은 눈빛을 반짝거리며 김재욱을 올려다 보고 있다. 사랑하는 이가 차려주는 첫 생일상에 잔뜩 기대에 부픈 모습. 행복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든다.

과연 박민영의 반짝이는 눈빛과 무한 기대에 부응하는 ‘금사자표 생일상’이 차려질 수 있을지 박민영-김재욱의 첫 생일 파티에 관심이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화만을 남겨둔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15화는 오늘(29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