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폭발적 인기 속 추가 공연 지역 5일 발표

  • 김주희 기자
  • 2019-06-03 20:06:15
  • TV·방송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추가 공연 지역을 확정한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폭발적 인기 속 추가 공연 지역 5일 발표
사진=컬쳐팩토리

오늘(3일) 공연기획사 컬쳐팩토리 측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를 향한 응원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요청 문의가 가장 많았던 지역들 중 여러 가지 등을 고려해 가장 적합한 지역들을 오는 5일 수요일에 확정,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컬쳐팩토리 측은 “전국투어 콘서트 막바지 출연진 스케줄과 공연 스태프 스케줄 등을 최종 조율 중이며, 공연장 대관 스케줄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총 10개 도시 추가 공연을 확정지었고, 추가 공연까지 도시별 매진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서울과 인천에 이어 지난 1일 고양에서 진행된 전국투어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감칠 맛 나는 트로트 열풍까지 이어가고 있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화려한 볼거리와 듣는 재미가 가득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연에는 우승자 송가인과 2위 정미애, 3위 홍자 등 12명의 트로트 여신이 무대에 올라 관객과 소통하고 있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6월 8일과 9일 광주, 6월 16일 전주, 6월 22일 천안, 6월 29일 대구, 6월 30일 안양 그리고 부산, 대전, 강릉, 제주도 등 8월까지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