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동상이몽2' 최불암♥김민자 부부, 첫 만남부터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06-17 17:24:22
  • TV·방송
오늘(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라이머♥안현모 부부가 최불암에 이어 그의 아내이자 국민 여배우였던 배우 김민자를 만나는 장면이 공개된다.


'동상이몽2' 최불암♥김민자 부부, 첫 만남부터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사진=SBS ‘너는 내 운명’

지난주 방송에서 최불암으로부터 김천소년교도소에 초대된 라이머♥안현모 부부는 김민자와 전화통화를 하게 됐다. 최불암은 김민자와 통화 후, 안현모를 바꿔주었고 이에 김민자는 “’동상이몽‘이면 내가 또 빠질 수 없지”라며 TV 출연에 선뜻 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네 사람의 만남이 극적 성사되어 최불암♥김민자 부부가 한때 함께 극단생활을 했었던 국립극단에서 만나게 됐다. 최불암은 아내 김민자를 보자마자 옆자리로 가서 찰싹 붙어 쳐다보는 등 지금껏 다른 곳에선 본 적 없는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최불암은 “어떻게 하면 이 사람이 더 행복해질 수 있나 생각한다”고 밝혀 로맨티스트임을 증명했다고 한다.


한편, 이날 최불암, 김민자 부부는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때 김민자는 결혼 약 50년 만에 최불암도 몰랐던 속마음을 처음 밝히기도 했다.

네 사람의 만남 이후 라이머는 평생 꿈꿔왔던 최불암과 저녁 식사를 하며 소주까지 대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생 꿈을 이루게 된 라이머는 식사시간 내내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최불암♥김민자 부부의 결혼 스토리와 최불암과 소주를 대작하게 될 라이머의 모습은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