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모모랜드 아인, ‘이몽’ 유지태-이요원 커플 오작교 자처...OST ‘전부이니까’ 발매”

  • 정다훈 기자
  • 2019-06-21 14:15:38
  • TV·방송
걸그룹 모모랜드의 아인이 애절한 사랑 노래로 드라마 ‘이몽’의 유지태-이요원 커플의 오작교를 자처해 화제다.

MBC 특별드라마 ‘이몽’ 측은 모모랜드 아인이 가창한 여덟 번째 OST ‘전부이니까’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여덟 번째 OST ‘전부이니까’는 극 중 주인공인 조선인 의사 이영진(이요원 분)과 의열단장 김원봉(유지태 분)이 꿈꾸고 열망하는 조국 독립의 운동 과정에서 서로에게 느끼는 대한 안타까운 연민과 사랑을 아인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가슴 시린 목소리로 아름답게 표현됐다.


특히 지난달 12일 MBC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단단한 가창력과 청아한 보이스로 명품 보컬리스트라 극찬 받은 아인의 애절한 사랑노래로 ‘이몽’ 속 대표 커플인 조선인 의사 이영진(이요원 분)과 의열단장 김원봉(유지태 분)의 사랑이 맺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MBC 특별드라마 ‘이몽’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로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이요원)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유지태)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이다.

한편 MBC 특별드라마 ‘이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되며 여덟 번째 OST인 아인의 ‘전부이니까’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