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수미네 반찬' 여름철 입맛 사냥 초간단 레시피 소개, 시청자들의 침샘 자극

  • 김주원 기자
  • 2019-07-03 12:49:54
  • TV·방송
오늘(3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연출문태주) 57회에서는 담백한 맛이 일품인 우럭을 얼큰하게 끓여낸 김수미표 우럭매운탕 레시피를 소개한다.

'수미네 반찬' 여름철 입맛 사냥 초간단 레시피 소개, 시청자들의 침샘 자극
사진=tvN

또한 쫄깃함을살린 강원도 토속음식 감자범벅과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새콤한 오이냉국,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한치를 넣어 만든 한치물회 레시피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57회 게스트는 리틀 김수미로 불리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배우 박준금이 출연한다. tvN <수미네 반찬>을 한 회도 빠지지 않고 시청한다는 애청자임을 뽐내며 역대 게스트 중 가장 화려한 패션(?)으로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이어 김수미와 똑 닮은 화끈한 입담과 무용과 출신답게 입담처럼 화끈한 춤사위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한바탕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tvN <수미네반찬>이 여름을 맞아 재래시장을 오픈하며 새 단장을 했다. 시청자들의 식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해 수미네 반찬 출연진들이 시장을 직접 방문해 식재료 구매에 나선 것. 개성 넘치는 시장 상인의 맛깔 나는 식재료 설명이 더해져 한껏 풍성해진 내용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올여름 입맛을 책임져줄 김수미의 초간단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수미네 반찬> 57회는 오늘(3일, 수)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