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2' 펫들의 리얼 라이프 담은 보도스틸 12종 공개

  • 김주희 기자
  • 2019-07-03 16:13:05
  • 영화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의 흥행작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두 번째 이야기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펫들의 리얼한 라이프를 담은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 펫들의 리얼 라이프 담은 보도스틸 12종 공개
시진=유니버설 픽쳐스

'마이펫의 이중생활2' 펫들의 리얼 라이프 담은 보도스틸 12종 공개
시진=유니버설 픽쳐스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와 펫들,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이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으로 해외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북미를 포함한 전 세계 29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전 세대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펫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이 돋보여 이들의 은밀하고도 깜찍한 사생활을 기대케 한다. 먼저 새로운 가족 ‘리암’을 돌보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 행복한 표정의 ‘맥스’와 ‘듀크’의 스틸은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이어 주인 ‘케이티’를 따라 가게 된 동물병원에서 위축된 ‘맥스’의 모습과 주인 앞에 뱉은 헤어볼을 치우라는 듯 가리키는 자유로운 영혼의 고양이 ‘클로이’의 모습은 이들의 속마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묵직한 카리스마로 ‘맥스’를 압도시키는 ‘루스터’의 모습은 앞으로 닥칠 사건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여전히 근자감 넘치는 토끼 ‘스노우볼’이 슈퍼히어로를 따라하는 모습과 용감한 시츄 ‘데이지’와 함께 있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이들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비장한 포스를 발산하는 ‘기젯’, 시크한 ‘클로이’, 유쾌한 친구들 ‘멜’과 ‘버디’까지 한데 모인 상황은 호기심을 고조시키며 스크린 너머로 그려질 최강 귀요미들의 대활약을 예고한다. 이처럼 더욱 사랑스러워진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스펙터클한 모험이 예상되는 리얼 라이프 보도스틸을 공개한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올 여름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며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반려동물의 숨은 일상을 엿본다는 신선한 발상과 비글미에 반전 매력까지 갖춘 사랑스러운 펫 캐릭터들, 여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정에 대한 따뜻한 공감대로 다시 한번 ‘마이펫 신드롬’을 예고하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