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개똥이네 철학관' 이승철·김준현·임수향·정일훈 MC, 7월 16일 첫방송

  • 김주원 기자
  • 2019-07-05 07:19:12
  • TV·방송
tvN이 누구나 가진 자신만의 철학을 주제로 펼치는 개똥철학 리얼리티 토크쇼 <개똥이네 철학관>(연출: 이용수)을 런칭한다.

[공식] '개똥이네 철학관' 이승철·김준현·임수향·정일훈 MC, 7월 16일 첫방송
사진=tvN

오는 7월 16일(화) 저녁 8시 10분 첫 방송되는 <개똥이네 철학관>은 개똥철학 고수들이 고택에 모여 열띤 토크를 펼치는 ‘개똥철학 리얼리티 토크쇼’. 자신만의개똥 철학이 확고한 초보 철학자 4인방이 안동 고택에 철학관을 마련한다.

연예계 산전수전 공중전 불사하며 인생철학을 득도한 이승철, 음식 하나에 삶의 이치를 깨닫는 ‘먹성철학’의 대가 김준현, 여배우에서 한명의 인간으로 ‘내려놓음의 철학’을 실천중인 임수향, 풍부한 재능을 뽐내며 인생철학을 쌓아가고 있는 정일훈(비투비)이 MC를맡았다.


<개똥이네 철학관>에는 매주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철학을 가지고 있는 고수들이 찾아와 위로와 공감을 선사하는 인생철학을 공유한다. ‘자존감의 철학’을주제로 다루는 첫 회에는 션, 스윙스, 최현석이 게스트로 등장, 시대의 화두가 된 자존감에 대한 고찰부터 본인들의 노하우까지 다양한 개똥철학을 들려줄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대표 이미지에는 MC들이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한옥 툇마루에 걸터앉아 고서적을 펼쳐보고 있는모습이 담겼다. 임수향의 무릎에 앉은 철학관의 마스코트가되어줄 사랑스러운 강아지 ‘개똥이’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들 눈에는 개똥철학이라 한들, 치열한삶으로부터 자신을 지켜내게 도와준 철학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고택에서의 색다른 수양생활을 펼칠 <개똥이네 철학관>은 오는 7월 16일(화) 저녁 8시 1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