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되어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담은 <레드슈즈>가 이색 전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전국 극장에 비치된 영화 <레드슈즈>의 전단을 접으면 상남자 ‘아더’의 엑스칼리버 검을 만들 수 있는 것.
여기에, 인기 유튜버 ‘유라야 놀자’와 ‘네모아저씨’가 <레드슈즈> 전단을 활용한 엑스칼리버 접기 영상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이번 종이접기 영상은 유라야 놀자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모아저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속 등장하는 아더의 검을 만들 수 있는 <레드슈즈> 이색 전단은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는 것은 물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지난 9일(화) 언론배급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올여름 최고의 코믹 판타지 어드벤처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영화 <레드슈즈>는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부터 <트롤>, <쿵푸팬더 3>, <슈렉 포에버>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 제작진들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여기에 클로이 모레츠, 샘 클라플린, 지나 거손, 패트릭 워버튼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스크린 가득 펼쳐지는 개성만점 캐릭터에 생동감을 더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속 엑스칼리버를 만날 수 있는 이색 전단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며, 여름방학 온 가족을 위한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레드슈즈>는 오는 7월 25일 관객들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