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D ‘통통한연애2’ (연출 최선미)에서 주인공 공수린(샛별)의 동생 공주이로 활약 중인 김예론이 사랑스러움 가득한 미소로 촬영장의 활력소로 등극한 것.
공개 된 사진 속 김예론은 데님 원피스를 매치하여 10대 다운 상큼함 가득한 공주이로 변신한 모습으로, 스태프의 말에 귀 기울여 경청하는 모습은 촬영에 대한 김예론의 열정을 엿볼 수 있는 부분. 또한 음료를 마시며 카메라에 시선고정한 모습은 사랑스러운 그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한다.
김예론은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 이후 8년 만에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2’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시즌 1에는 없던 새로운 인물 공주이의 등장으로 극에 더욱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극 중 공주이는 짝사랑했던 남자에게 뚱뚱하다고 차인 후,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해 환골탈태하는 캐릭터. 계속되는 외모 평가로 인해 주눅들어 있는 캐릭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매 회 공감도 100%의 스토리로 10대들의 성장과정을 그려낸 ‘통통한 연애2’는 네이버 VLIVE(V앱), 네이버TV를 통해 매주 수, 금요일 오후 9시 선공개된다. tvN D Story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12일 오후 7시 릴리즈 되며 매주 수, 금요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