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나만 없어 고양이' 런칭 포스터 공개.."고양이가 진짜 주인공이다"

  • 김주희 기자
  • 2019-07-15 11:01:14
  • 영화
고양이가 주인공인 진짜 고양이 영화 <나만 없어 고양이>가 8월 22일 개봉을 확정하고 전국의 집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할 런칭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나만 없어 고양이' 런칭 포스터 공개..'고양이가 진짜 주인공이다'
사진=라이터스/트리플픽쳐스

올 여름 힐링모먼트의 주인공 <나만 없어 고양이>는 매력만점 고양이 4마리 사랑이, 복댕이, 수연이, 순자가 집사들의 희로애락 순간들을 함께하며 힐링을 선사하는 본격 고양이 주연 영화. 8월 22일 개봉을 확정하고 전국의 집사들과 예비 집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는 <나만 없어 고양이>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고양이가 진짜 주인공인 고양이 영화이기 때문이다. 캐릭터가 분명한 개성 강한 고양이 사랑이, 복댕이, 수연이, 순자가 나래, 김과장, 수정, 석봉 집사들과 우연히 만나서 함께 살아가며 기쁘고, 화나고, 슬프고, 즐거운 모든 감정을 함께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는 <나만 없어 고양이>는 올 여름 관객들에게 힐링모먼트의 주인공이 될 예정이다.

이미 <나만 없어 고양이>는 ‘냥덕’들에게 추천하는 영화로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나며 관객들을 힐링시켰다. 올해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초청에 이름을 올리며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가진 <나만 없어 고양이>가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을 판타스틱하게 사로잡은 것.


“8월에 개봉한다고 하니까 냥덕들은 꼭 보면 좋음”(@hongmae_0***), “고양이들이 연기를 너무 잘했음 ㅋㅋ”(@thsism***), “고양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ㅠㅠ 지루하지 않게 잘 볼 수 있었다. 심지어 눈물 날 뻔”(@daema***) 등 매력만점 연기천재 고양이들에게 애정을 폭발하는 리뷰로 전국 집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부천판타스틱영화제에서 만난 정말 사랑스러운 영화. 따뜻하고 인간미가 넘치는 고양이 구경 실컷 했다. 고양이 목소리 맡은 슈퍼주니어 김희철 연기도 훌륭”(@chul.che***), “사람들이 지닌 외로움과 공허함을 따뜻하게 풀어냈다. 배시시 웃다가 눈물 쏟고 나옴. 고양이 키우는 집사님들 8월에 꼭 보러 가세요”(@onyou_joy***), “내내 미소 짓다가 마지막에 폭풍 눈물”(@7__**) 등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폭풍 극찬 리뷰가 쏟아지고 있어 <나만 없어 고양이>의 고양이들과 집사들이 어떤 이야기로 관객들을 웃고 울리고 따뜻하게 힐링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처럼 보는 순간 집사들과 예비 집사들의 입덕 무비가 될 <나만 없어 고양이>가 런칭 포스터를 공개, 영화의 진짜 주인공인 고양이들의 매력적인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집사의 이별에 아픔을 달래주는 ‘사랑이’, 집사의 행운에 상징이 되어주는 ‘복댕이’, 집사와 함께 발레를 하고 동생처럼 놀아주는 ‘수연이’, 집사 곁을 부인처럼 같이 있어주는 ‘순자’까지 보는 순간 빠져드는 고양이들이 집사들과 어떤 에피소드를 펼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애묘인으로 소문이 난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특별한 재능기부로 고양이 ‘사랑이’의 목소리를 담당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전국의 집사들과 예비 집사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올 여름, 힐링모먼트의 주인공 <나만 없어 고양이>는 오는 8월 22일 개봉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