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공식] '커런트 워' 8월 22일 대개봉, '애긔거미 차기작은?' 영상 화제

  • 김주원 기자
  • 2019-07-22 12:49:56
  • 영화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홀랜드 등 역대급 캐스팅으로 주목받는 <커런트 워>가 8월 22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애긔거미 차기작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공식] '커런트 워' 8월 22일 대개봉, '애긔거미 차기작은?' 영상 화제
사진=(주)우성엔터테인먼트/(주)이수C&E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에디슨’의 파트너 ‘인설’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커런트 워>가 8월 22일 개봉을 확정하며 ‘애긔거미 차기작은?’ 영상을 공개했다. <커런트 워>는 발명가이자 쇼맨십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과 그의 파트너 ‘인설’(톰 홀랜드)에 맞선 ‘테슬라’(니콜라스 홀트)와 ‘웨스팅하우스’(마이클 섀넌)가 펼친 단 하나의 역사가 되기 위한 빛의 전쟁을 그린 작품.


공개된 영상은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톰 홀랜드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런트 워>에서 천재 ‘에디슨’을 연기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그의 파트너 ‘인설’로 분한 두 사람의 대화 장면에 익살스럽고 재기발랄한 성우 더빙을 입혀 영상을 본 예비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닥터 스트레인지’와 ‘스파이더맨’으로 이미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두 배우가 각자 역할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은 <커런트 워> 속 ‘에디슨’과 ‘인설’의 시너지를 한껏 기대하게 한다. 또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톰 홀랜드를 ‘애긔거미’라는 귀여운 애칭으로 부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절로 웃음 짓게 만든다. <커런트 워>가 8월 국내 관객들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하는 소년미 넘치는 톰 홀랜드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졸귀탱 애긔비서’ 톰 홀랜드는 ‘에디슨’의 완벽한 파트너 ‘인설’의 전략가적 면모와는 반대로 소년 같은 비주얼을 통해 여심을 사로잡는다.

영상이 공개된 이후 온라인 반응도 화제다. “우리 토미 또 보러가야지…”(조**_CGV 페이스북), “날짜 나왔다. 8월 22일 CGV”(성***_CGV 페이스북), “8.22 메모” (김**_CGV 페이스북), “8.22 기억할게”(세*_CGV 페이스북), “너의 최애와 나의 최애… 보러 가자”(이**_CGV 페이스북), “졸귀탱 애긔비서래 ㅠㅠ”(이**_CGV 페이스북), “각이다. 너무 귀여워”(희*_CGV 페이스북), “톰 홀랜드 나오는데 안볼거임?”(정**_CGV 페이스북), “꺄악~ 내 최애들… 닥터가 나오는 건 알았는데 톰도 나오다니”(박**_CGV 페이스북)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커런트 워>의 ‘에디슨’과 ‘인설’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믿고 보는 두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톰 홀랜드의 케미로 주목받는 <커런트 워>는 올여름 극장가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에디슨’의 파트너 ‘인설’로 분한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의 신작 <커런트 워>는 오는 8월 2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