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장서경, '우아한가' 캐스팅 확정..임수향, 이장우와 호흡

  • 김주희 기자
  • 2019-07-23 10:06:22
  • TV·방송
배우 장서경이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박민경/연출 한철수/제작 삼화네트웍스)에 캐스팅 되었다.

[공식] 장서경, '우아한가' 캐스팅 확정..임수향, 이장우와 호흡
사진=FN 엔터테인먼트

오는 8월 21일 첫 방송되는 ‘우아한 가(家)’는 대한민국 상위 1% 재벌가에 숨겨진 은밀한 비밀과 거대한 기업의 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물밑의 킹메이커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 살인의 비밀, 15년의 분노, 거대한 야망이 팽팽히 맞부딪히면서 펼쳐지는 미스테리 멜로드라마이다.


장서경은 허윤도(이장우 분)와 어릴 적부터 가족처럼 함께 자란 윤도의 남사친 같은 여사친, 보험회사조사관 고은지 역을 맡았다. 씩씩하고 털털하며 보이시한 성격을 소유한 가족같은 친구로 윤도가 힘들 때 의지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곁을 지킨다.

장서경은 ‘스케치’, ‘붉은달 푸른해’, ‘리갈하이’까지 특유의 유니크하고 맑고 마스크에 깊이 있는 눈빛으로 비밀을 숨긴 캐릭터들의 복잡한 심리묘사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남겨왔다. 장서경은 이번 ‘우아한 가(家)’를 통해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보이시하면서 털털한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한편,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는 8월 21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