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미스터 기간제' 이준영·최규진, 눈만 마주치면 현실 웃음..'리얼 절친 케미'

  • 김주희 기자
  • 2019-07-30 00:40:13
  • TV·방송
‘미스터 기간제’에서 악랄한 고등학생의 모습을 보여줘 新 텐션 메이커로 등극한 이준영-최규진-한소은-김명지-신재휘의 반전미 가득한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미스터 기간제' 이준영·최규진, 눈만 마주치면 현실 웃음..'리얼 절친 케미'
사진=OCN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특히 미친 연기력의 괴물 신예들이 출연해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유발하고 있다. 그중 모든 것이 완벽한 ‘천명고 톱클라스’ 유범진 역의 이준영, ‘천명고 법수저’ 이기훈 역의 최규진, ‘천명고 엄친딸’ 한태라 역의 한소은, ‘천명고 자칭 아이돌’ 나예리 역의 김명지와 ‘천명고 문제아’ 손준재 역을 맡은 신재휘는 극중 섬찟하고 사악한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해 몰입도를 자아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준영,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 신재휘의 반전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엄마 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극중 섬뜩한 모습은 온데 간데 없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현실 웃음을 터트리는 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준영과 최규진은 꼭 닮은 건치 미소로 현실 절친케미를 인증하고 있다. 이준영은 극중 카리스마 있는 유범진과는 사뭇 달라 눈길을 끈다. 심쿵을 유발하는 보조개와 천진난만한 매력을 쏟아내는 미소로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극중 반항적인 눈빛을 주로 보여주는 최규진은 현실에서는 순둥순둥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그런가 하면, 극중 살벌한 독기를 뿜어내는 한소은과 김명지 역시 현실에서는 러블리한 애교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 한소은은 귀염뽀짝한 꽃받침 포즈로 시선을 강탈한다. 김명지는 해사한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신재휘의 개구진 미소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비하인드 스틸 속 신재휘는 극중 모습과는 180도 다른 미소로 장난기 많은 소년 같은 매력 뿜어내고 있다. 또한 이준영의 등 스트레칭을 도와주는 모습까지 포착돼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에 ‘미스터 기간제’ 측은 “이준영,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 신재휘를 비롯한 천명고 학생들은 괴물같은 연기력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순식간에 숨막히게 만들었다 가도 컷 소리만 나면 천진난만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돌아가 스태프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극이 전개될 수록 천명고 학생들의 소름 돋는 연기력이 더욱 진가를 발휘하며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테니 이들의 미친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매주 수,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