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공식] 고은민, tvN '청일전자 미쓰리' 캐스팅 확정.. 혜리·김상경과 호흡

  • 김주희 기자
  • 2019-08-13 08:34:03
  • 영화
신예 고은민이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극본 박정화, 연출 한동화,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에 캐스팅되었다.

[공식] 고은민, tvN '청일전자 미쓰리' 캐스팅 확정.. 혜리·김상경과 호흡
사진= FN 엔터테인먼트

‘청일전자 미쓰리’(극본 박정화, 연출 한동화)는 위기의 중소기업 ‘청일전자’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다.

고은민은 위기에 놓인 회사의 대표이사가 된 이선심(이혜리 분)을 돕는 ‘츤데레’ 유부장, 유진욱(김상경 분)의 부인 문은혜 역으로 출연한다. 고은민은 유진욱 곁에서 다시 열정을 불타오를 수 있게 격려하며 ‘츤데레’ 유부장 김상경과 꿀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고은민은 북한 실향민과 탈북민을 소재로 한 영화 ‘림동미’(감독,연출 박재영)의 주인공 함경북도 출신의 프리랜서 북 디자이너 림동미 역을 맡아 차분하고 지적인 이미지와 매혹적인 열정이 묘하게 혼재된 배우라는 극찬을 받았다.

또한 고은민은 2017년 KBS 2TV ‘고백부부’ 에서 철없는 남동생 손호준과의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이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현실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후속으로 9월 첫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