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강다니엘, 단독 팬미팅 투어의 첫 단추 '싱가포르' 공연 성료

  • 김주원 기자
  • 2019-08-19 11:19:09
  • 문화
가수 강다니엘이 싱가포르에서의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강다니엘, 단독 팬미팅 투어의 첫 단추 '싱가포르' 공연 성료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오후 싱가포르에서 솔로 데뷔 후 단독 팬미팅 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에 수록된 전곡과 다채로운 코너들을 준비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intro’ 무대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팬미팅의 화려한 포문을 연 강다니엘은 타이틀곡 ‘뭐해’를 비롯해 ‘color’, ‘Horizon’, ‘I HOPE’ 등 이번 솔로 데뷔 앨범의 모든 수록곡 무대들을 선보이며 마치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뿐만 아니라 저스틴 비버의 ‘SORRY’를 특별 무대로 준비해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갔다.


공연뿐만 아니라 인터뷰, Q&A 등과 같은 코너를 통해 팬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공연 중 싱가포르 현지 팬들이 준비한 깜짝 영상 편지를 선물로 받아 함께 감상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동해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한국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Singapore Indoor Stadium)에서 팬미팅을 열며 4천6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첫 공연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강다니엘은 공식 SNS를 통해 “싱가포르 (공연) 너무 즐거웠다. 보러 와 주셔서 감사하다.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 얼굴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 앞으로 남은 팬미팅도 기대해달라.”라며 팬미팅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홍콩 등 더 많은 지역에서 팬미팅 투어를 열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